2025년 4월 3일 (목)
슈퍼주니어 예성, 5월 6일 입소…훈련 후 공익근무요원 복무

슈퍼주니어 예성, 5월 6일 입소…훈련 후 공익근무요원 복무

기사승인 2013-04-12 11:32:01


[쿠키 연예]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이 오는 5월 6일 입소한다.

예성은 5월 6일 전북 전주 35사단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23개월 동안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SM 엔터테인먼트는 “예성은 입소 전까지 스케줄을 소화하며 개인적인 시간을 보낼 예정이지만, 4월 21일 브라질을 시작으로 아르헨티나, 칠레, 페루 등 남미 4개국에서 펼쳐지는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 5’ 남미 공연에는 장기간 해외 체류의 어려움이 있어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슈퍼주니어가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예성의 입소 현장에는 국내외 언론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나,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의사에 따라 당일 현장에서 별도의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활발한 개별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월드 투어 ‘슈퍼쇼5’로 전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강예빈 “야한데 괜찮아요?”

▶ 조안 "폐소 공포증 심해…촬영 중단된 적도 있어"

▶ 이미숙, 이번엔 공갈미수 및 명예훼손 혐의로…

▶ 고영욱, 전자발찌 부착하고 연예계 영구 퇴출

▶ 유빈 “‘노바디’ 과장된 복고 콘셉트 힘들었다”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탄핵 선고 D-1…찬반집회 세력 막판 ‘총력전’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3일, 헌법재판소 일대 곳곳은 막판 총력전에 돌입했다.탄핵 반대 세력은 선고를 목전에 두고 철야 농성과 집회를 확대하고 있다. 이날 오후 2시께 서울 종로구 천도교 수운회관 앞은 자유통일당 등 윤 대통령 지지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오후 3시 기준 이곳에는 경찰 비공식 추산 1000여명이 모였다.탄핵 반대 집회에선 전날 ‘철야 집회’를 치른 노인들이 모여 성조기와 태극기를 노래에 맞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