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UV ‘너 때문에’ 뮤비 출연…UV와 삼각관계

유인영, UV ‘너 때문에’ 뮤비 출연…UV와 삼각관계

기사승인 2013-04-29 11:01:01


[쿠키 연예] 배우 유인영이 ‘러블리걸’로 변신한다.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유인영이 그룹 UV의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유인영은 UV의 멤버 뮤지, 유세윤과 삼각관계의 멜로 연기를 펼치며 여성스러우면서도상큼한 매력의 러블리걸로 완벽 변신했다.

소속사는 “등장만으로도 스태프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은 유인영은 현장을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이끌며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해 남성스태프들의 볼을 홍조로 물들였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유인영은 “평소에도 차에서 UV음악을 들을 정도로 좋아했는데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유세윤 씨와 뮤지 씨 모두 촬영 내내 어색하지 않게 잘 챙겨주셔서 오빠들과 함께 소풍간 기분이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와 관련해 UV측은 “UV가 처음 시도하는 감성 러브송의 뮤직비디오에 검증된 여배우가 필요했다. 동서양의 매력을 겸비한 러블리걸의 이미지를 가진 유인영이 적격이라고 판단하게 되어 주인공으로 발탁했다. 많은 배우들을 후보에 놓고 고심하는 중 UV가 강력하게 유인영을 추천해 출연을 제의했다.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출연에 응해준 유인영 씨에게 감사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유인영은 SBS 드라마 ‘원더풀 마마’에서 기존의 악녀이미지를 탈피하고 순정녀로 변신해 호평을 받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음원차트 상위권·‘SNL’효과…포미닛, 컴백 첫 주 ‘성공’

▶ 난감한 전주국제영화제, 여배우들 왜 그랬어요?

▶ ‘텐2’ 조안, 이미지 변신…성숙+섹시미 ‘눈길’

▶이상호 기자 “김태호 피디 고맙네. 그대가 바로 MBC”

▶ 배낭 멘 스타들…요즘 예능, 왜 여행을 떠날까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