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 ‘심장을 살리는 4분의 기적’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필립스전자, ‘심장을 살리는 4분의 기적’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3-05-27 13:07:00
[쿠키 건강]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가 오는 6월 9일까지 학교에서 만나는 ‘심장을 살리는 4분의 기적’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급성심정지 생존율을 높이기 위한 ‘심장을 살리는 4분의 기적’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필립스는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등학교 1, 2학년 학급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을 쉽게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은 6월 9일까지 필립스전자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한 후 하단의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신청은 1개교 당 50명까지 가능하다.

필립스는 총 3개교를 선정해 심폐소생술 교육 및 필립스 하트스타트 자동제세동기(AED) 1대를 무상으로 설치 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결과는 6월 12일 필립스전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김태영 대표는 “급성심정지는 어른뿐만 아니라 언제,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으므로 심폐소생술은 어린 학생들도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적인 교육”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심폐소생술 교육 및 자동제세동기 보급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필립스의 심플리헬씨앳스쿨(SimplyHealthy@Schools)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교육 환경 개선과 관련 교육을 제공하는 필립스의 글로벌 프로그램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implyHealthy@Schools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