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얼리 바캉스’족 위해 의류·캠핑 용품 할인

센터폴, ‘얼리 바캉스’족 위해 의류·캠핑 용품 할인

기사승인 2013-06-04 09:36:01

[쿠키 생활]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은 여름휴가를 미리 떠나는 ‘얼리 바캉스족’들을 겨냥해 6월 한 달 간 다양한 바캉스 및 캠핑 상품 관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센터폴의 ‘Summer Festival’은 올 봄, 여름 시즌 의류 및 용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방풍재킷 또는 베스트 등의 가벼운 여름용 아우터를 비롯해 무더위를 식혀주는 냉감 소재 셔츠, 반바지 등 바캉스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다. ‘물가안정 프로젝트 119 시즌3’ 이벤트를 통해서는 센터폴이 제안하는 바캉스룩 스페셜 아이템들을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캠핑 여행 이벤트’에서는 시원하면서도 센스 있는 캠핑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캠핑용 의류 스페셜 아이템이 약 40% 할인 판매한다. 캠핑용품 전체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50만원 이상 구매 시 텐트 설치 시 필수품인 ‘동망치’를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동망치’와 ‘패밀리 코펠세트’를 무료 제공한다.

이 밖에도 6월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1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포인트 적립’ 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손민성 마케팅 파트장은 “한발 일찍 찾아온 불볕더위에 여름휴가를 약 1달 정도 앞당겨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이에 고객들이 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미리 바캉스를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