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영유아 브랜드 ‘순둥이 엄마만세’ 론칭

애경, 영유아 브랜드 ‘순둥이 엄마만세’ 론칭

기사승인 2013-07-02 10:04:01


[쿠키 생활] 애경은 호수의나라 수오미와 공동으로 영유아 전용 브랜드 ‘순둥이 엄마만세’를 론칭하고 영유아 시장 공략에 나서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순둥이 엄마만세’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상생 차원에서 애경과 ㈜호수의나라 수오미 양사가 공동개발한 영유아 전용 생활용품 브랜드다.

애경과 호수의나라 수오미는 지난 2월 MOU를 체결하고 생활용품 개발 및 운영에 관한 협력관계를 구축, 영유아 시장에 대한 분석을 통해 양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 출시를 위한 논의를 진행해왔다.

호수의나라 수오미는 국내 물티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인 ‘순둥이 물티슈’를 개발한 물티슈 전문기업이며, 서울시 우수기업 브랜드 ‘하이 서울’(Hi Seoul) 브랜드의 친환경 녹색기업 부문에 선정되는 등 친환경 경영으로 주목 받는 중소기업이다.

이에 따라 공동개발한 ‘순둥이 엄마만세’는 유아식기 세정제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신제품 순둥이 엄마만세 3종은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세제’라는 콘셉트로 파라벤,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다이옥산, 페녹시에탄올, 색소 등 아이에게 자극적인 합성성분을 넣지 않은 6무(無)와 함께 천연 달맞이꽃물,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시킨 친환경 제품이다.

순둥이 엄마만세 3종은 또 감국, 잎갈나무, 대황 등 10가지 식물 추출물로 만든 피부 보습 천연성분 에코 에센스(Eco essence)를 함유해 항산화, 항염, 항균은 물론 피부 가려움증, 아토피 개선효과 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