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대구 육군 부대서 일병 숨진 채 발견 조사 중

대구 육군 부대서 일병 숨진 채 발견 조사 중

기사승인 2013-09-01 10:39:00
[쿠키 사회] 1일 오전 7시쯤 대구에 있는 육군 모 부대 한 생활관(막사) 건물 아래 이 부대 소속 윤모(24) 일병이 쓰러져 있는 것을 최모(24) 상병이 발견해 신고했다.

쓰러져 있던 윤 일병은 바로 부대 근처 민간병원으로 옮겨졌으나 50분 만에 숨졌다.

최 상병은 부대 조사에서 “아침 점호 준비를 하던 중 건물 아래를 내려다보니 윤 일병이 쓰러져 있어 신고했다”고 말했다.

부대 관계자는 “숨진 윤 일병과 최 상병은 3층으로 된 이 생활관의 맨 위층에서 생활하고 있었다”며 “윤 일병이 추락사 한 것으로 보고 자살 여부 등을 조사 중이다”라고 밝혔다.

대구=국민일보 쿠키뉴스 최일영 기자 mc102@kmib.co.kr
최일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봉준호 ‘미키17’, 개봉 한 달 만에 美극장서 내린다…7일부터 스트리밍 서비스

봉준호 감독의 할리우드 영화 ‘미키 17’ 극장 개봉 한 달 만에 손실을 안은 채 상영을 종료하고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가게 됐다.6일(현지시간) 미국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신작 목록에 따르면 '미키 17'은 오는 7일 오후 9시(미 서부시간)에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미 경제매체 포브스에 따르면 미키 17은 애플TV와 판당고 등 다른 여러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게 된다. 이로써 이 영화는 극장 상영을 마무리하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