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치오코로소’ 출시

네스프레소 ‘치오코로소’ 출시

기사승인 2013-11-11 13:57:00

[쿠키 생활]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2013년 연말을 맞아 한정판 베리에이션 커피 ‘치오코로소(Cioccorosso)’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치오코로소’는 한국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들이 직접 선택한 캡슐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네스프레소는 지난 6월 ‘치오코로소’를 비롯, ‘마살라차이(Masala Chai)’, ‘리민토(Liminto)’ 등 3가지 베리에이션 커피에 대해 각 나라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투표를 진행한 바 있다. 투표 결과, 한국에서는 54%의 득표율로 ‘치오코로소’가 1위를 차지해 2013 베리에이션 캡슐로 선정됐다.

한국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치오코로소’는 강도 6으로 진한 다크 초콜릿과 산뜻한 과일향이 특징이며, ‘치오코로소’ 캡슐의 베이스가 되는 리반토 커피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커피다. ‘치오코로소’는 에스프레소로 추출해 따뜻한 우유와 우유 거품을 더하면 부드러우면서도 향긋한 라테 마키아토를 즐길 수 있으며, 부드러운 우유 거품만을 얹어 산뜻한 초콜릿 향의 카푸치노로 즐기기에도 좋다.

‘치오코로소’는 11월 11일 출시 예정이며, 치오코로소를 비롯한 네스프레소의 21가지 그랑크뤼 커피는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부티크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 및 온라인(www.nespresso.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