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출판업계 손잡고 독서문화 조성 나서

외식-출판업계 손잡고 독서문화 조성 나서

기사승인 2013-11-14 13:25:00
[쿠키 생활] 외식업계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출판사들과 손잡고 국내에 독서 붐을 조성하기 위한 캠페인에 적극 나서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출판그룹 길벗과 손잡고 독서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해 ‘하루 30분 스마트폰 꺼두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달 30일까지 홈페이지(www.sullai.com) 고객마당(이벤트참여)에 신청글을 올리면 김후영의 힐링여행서적 ‘유럽여행 핵심사전 500’과 하버드 정신과 의사 조샙 슈랜드가 말하는 분노 대처법 ‘분노 해소의 기술 디퓨징’을 선물한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이디야커피는 ‘문학동네와 함께하는 이디야 리딩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오는 22일까지 공식 블로그(www.ediyablog.com)에 회원가입 후 11월 리딩 캠페인이벤트 게시글에 ‘나만의 겨울맞이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일본 미스터리계의 유명한 요네자와 호노부의 소설 ‘빙과’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도 ‘신메뉴와 함께 떠나는 독서여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신메뉴 시식 후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에 시식소감을 올리고 메일(marketing2@gimgane.co.kr)로 해당주소를 보내면 도서출판 열림원의 베스트셀러 시리즈 꾸뻬씨의 행복여행, 시간여행, 우정여행, 사랑여행, 인생여행 5종 중 1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marketing2@gimgane.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