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겨울방학영어캠프, MBC연합캠프로 선택

우리아이 겨울방학영어캠프, MBC연합캠프로 선택

기사승인 2013-11-16 10:45:00

[쿠키 생활] 겨울방학이 다가옴에 따라 많은 학부모들이 아이들의 영어공부를 위해영어캠프에 관한 상담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이러한 학부모들의 관심에 힘입어 다양한 영어캠프 업체가 개설된 만큼 잘 알아보고 선택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수많은 업체 중에서 영어캠프에 참여해본 아이들 및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조사해 본 결과 MBC연합캠프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MBC연합캠프는 전세계 현지 우수 교육기관이 캠프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전국지역 주요 MBC 방송사가 주최하는 'MBC 자녀안심 글로벌 캠프'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모집대상으로 매년 해외 캠프를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5년 동안 총 송출 인원이 1만여 명에 이를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자녀안심’이라는 캐츠프레이즈 및 공영방송사의 신뢰도를 활용하여, 절대 안전 프로그램으로만 기획하고 적정한 인원만을 송출하는 형태로, 시청자 및 고객들의 신뢰를 한몸에 받아왔으며, 현재 대한민국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인정되어 왔다.

특히 대상 국가 및 대상 프로그램도 국내 최대인 7개국 12개 프로그램으로 전문화 및 다양화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이해와 요구를 연수프로그램 속에 담아내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들 국가는 필리핀, 미국, 영국,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 중국 등이며 현지 또래 친구들과 함께 수업하며 선진 학교 교육을 체험할 수 있는 스쿨링 캠프는 매년 학부모들의 커다란 관심이 되고 있다.

또한, MBC연합캠프의 인기 프로그램 이며, 최대 신청 지역인 필리핀 캠프의 경우, 얼마전 지진 및 태풍의 피해가 있었던 세부 인근 지역이 아닌, 필리핀 내에서 가장 안전하고 지진의 위험과 홍수의 위험이 없는 마닐라 알라방 지역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신뢰하며 학생들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알라방 지역은 필리핀의 비버리힐즈라는 별칭에 걸맞게 미국 수준의 주택 및 학교시설과 자연의 쾌적함을 동시에 갖춘 곳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캠프 종료 후에는 학생들의 성적 향상 리포트와 문화탐방 저널 등의 결과물을 만들어 주는 등

세심한 관리와 노하우로 현재 미국, 필리핀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국가가 모집 마감을 임박하고 있으며 매일 신청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겨울방학영어캠프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www.hellombc.com) 전화상담을(TEL 1644-2676)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