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LION 참그린, 주방의 기적 2종 출시

CJ LION 참그린, 주방의 기적 2종 출시

기사승인 2013-11-18 11:30:01

[쿠키 생활] CJ LION가 주방세제 참그린 주방의 기적 ‘항균 스프레이’와 ‘탈취 스프레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항균 스프레이’는 식탁이나 음식물이 닿는 조리대, 냉장고나 전자레인지 등 세제로 닦기 어렵거나 청소가 불편한 곳에 간편하게 뿌려만 주면 주요 식중독균을 99.9% 살균 가능하다. 특히 도마와 식칼에 뿌리고 5초 뒤 헹구면 항균 주방세제로 씻을 때보다 살균력이 10배가 높아지고, 기존의 항균 세제 대비 살균력이 빠른 것이 특징이다. 옥수수, 쌀 등 곡물 주정 등 100% 식품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행주에 뿌려주면 불쾌한 냄새도 방지해 준다.

‘탈취 스프레이’는 음식물 쓰레기 및 싱크대 배수구 등 주방 내 악취 제거에 탁월하다. 간편하게 뿌려 두기만 하면 냄새를 즉시 제거해 주고, 항균 작용으로 균의 번식을 억제해 음식물로 인한 악취를 3일간 억제해 준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4400원이다.

한편 참그린에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참그린 카페(cafe.naver.com/chamgreenmom)를 통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2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는 신제품 항균&탈취 스프레이를 직접 사용한 뒤 리뷰를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휘슬러 냄비세트, CJLION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참그린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