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로피시방, PC방창업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해피로피시방, PC방창업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기사승인 2013-11-22 16:25:00

[쿠키 생활] 해피로 PC방(대표 송성원)은 런칭 1주년을 기념해 가맹 PC방창업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런칭 1주년을 기념해 해피로PC방은 프로게이머 전용 키보드, 마우스(세트당 15만원 상당)를 PC전체 대수만큼 업그레이드 지원하며, 이를 통해 가맹점의 상권 내 경쟁력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매출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노하드 시스템의 초고가 서버와 장비 일체를 무상지원하고, 카페형 흡연실 무료시공 및 핸드폰샵 구성에 소요되는 인테리어 및 초도물량까지 무상지원 해주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해피로에서는 피씨방창업시 신규가맹점을 위해 기존 인테리어 테마인 ‘인더스트리얼 빈티지’, ‘프리미엄 빈티지’, ‘까르페디엠’, ‘베누스타’의 네 가지에 컨셉 외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더 파크 오리엔탈’을 추가 런칭했다.

품질(QUALITY), 내구성(DURABILITY), 원칙(PRINCIPLE)을 철저히 준수하여 시공함으로써 최고급 원자재를 사용하여 수준높은 PC방인테리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리모델링 비용의 절감효과와 해당 상권 내 경쟁 우위 확보를 통한 가맹점 매출 상승을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송성원 해피로 피시방창업 대표는 “1년 동안 해피로 피시방을 믿어주고 함께 해 주신 피시방창업주와 이용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매출상승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피로 PC방은 15년 PC방 프랜차이즈 창업경험이 집약된 업계최고수준의 정규 운영교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해피로PC방은 처음 PC방 창업을 하는 점주들을 위해 매장운영 및 관리법부터 AS, 각종 이벤트 및 마케팅 전략까지 해피로 PC방의 전문교육시스템을 통해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가맹점을 밀착 관리한다.

또한, 전국 125개 지역으로 A/S서비스망을 구축하여 24시간 이내 신속한 처리가 이뤄지도록 AS직영점에서 상시 출동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진행하기 때문에 해피로피시방 창업주들은 완벽한 기술력과 안정된 AS를 통해 성공적인 운영을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