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골, 20일 패밀리 세일 진행… 최대 80% 할인

캉골, 20일 패밀리 세일 진행… 최대 80% 할인

기사승인 2013-12-18 16:31:00

[쿠키 생활] 영국 토털 캐주얼 브랜드 캉골이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12월 20일 마포구 서교동에서 팝업 패밀리세일을 여는 캉골은 75주년 기념과 더불어 고객 성원 보답 차원에서 가방, 의류, 액세서리 등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날 현장을 찾은 선착순 방문객 50명은 한 품목당 최대 8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페이스북 이벤트 등을 통해 추첨된 당첨자들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캉골은 이외에도 포토존, 원티드 캉골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

1938년 영국 모자 브랜드로 시작해 오늘날 한국에서 의류, 백팩 등을 포함한 토털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캉골은 지난 5월 홍대 부근에서 ‘컬쳐 클럽 파티’를 열어 서브컬쳐 아티스트들의 감성을 향유하는 공간을 마련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세계적 디자이너 브랜드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를 비롯해 디즈니, 배우 사무엘 L. 잭슨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캉골의 이번 팝업 패밀리세일은 서교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20일 단 하루에 한해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캉골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