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두다트, 19일 성공 카페 창업 위한 사업설명회 개최

카페두다트, 19일 성공 카페 창업 위한 사업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14-02-13 17:36:00

3월까지 계약 점포에 매장 개설비용 등 파격 할인혜택 제공

[쿠키 생활]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카페두다트’가 오는 19일 일산 주엽점에서 2014년 상반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카페두다트는 매장에서 자체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와 30년 경력의 베이커리 장인이 직접 만든 건강빵을 제공하는 토종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카페. 카페두다트는 본사에서 직접 제조한 베이커리와 전문 로스터팀이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주 6회씩 매장에 공급하는 유통 시스템, 뛰어난 맛과 품질이라는 경쟁력을 골고루 갖추며 소비자는 물론 프랜차이즈 카페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2011년 9월 마포구 연남동에 1호점을 오픈하며 프랜차이즈 카페 시장에 진출한 카페두다트는 현재 30호점을 돌파하며 전국적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늘어나고 있는 가맹점 확산 여세에 힘입어 진행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예비 창업주를 대상으로 카페두다트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과 가맹점 개설 과정,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전략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카페두다트는 창업자의 자금상황을 고려한 1:1 맞춤형 인테리어 및 상권선정 상담 등 매장 개설 시스템을 통해 소자본의 효율적인 창업이 가능하도록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올 3월까지 계약하는 점포에 한해 인테리어 및 장비 등의 파격적인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명규현 ㈜브이비코리아 외식사업부 팀장은 “다가오는 3월에 있을 전폭적인 메뉴 리뉴얼과 새로운 시스템 도입으로 한층 강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하게 될 것”이라며 “카페두다트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과 안정적인 창업경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신규매장 오픈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업설명회 참가신청은 전화접수(1544-2137) 또는 이메일(myungkh@vbkorea.co.kr)로 접수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myungkh@vbkorea.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