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미 송필근, 예비 신혼부부 콘셉트로 장인가구 커플 모델 활동

안소미 송필근, 예비 신혼부부 콘셉트로 장인가구 커플 모델 활동

기사승인 2014-07-31 10:48:55

‘모든 가구의 시작’ 장인가구(대표 조재민)가 인기 개그맨 안소미, 송필근을 커플 모델로 선정해 하반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소미, 송필근은 KBS 2TV 개그콘서트 ‘놈놈놈’ 코너를 통해 코믹한 신세대 커플 연기를 펼쳤다.
현재 ‘닭치고’, ‘렛잇비’ 코너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장인가구 관계자는 “안소미, 송필근이 코너에서 보여준 발랄한 모습이 장인가구 주 고객층인 예비 신혼부부들과 잘 어울린다”며 “개그맨이기 때문에 오히려 일반 배우들보다 현실적이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두 사람은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콘셉트로 20대 커플 특유의 상큼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들의 모습은 유튜브 영상 및 포토툰 등 스토리텔링이 가미된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일반적인 모델 활동과는 차별화를 둘 예정이다.

장인가구 관계자는 “‘젊은 예비부부의 신혼가구 고르는 법’과 같이 고객이 가장 궁금해 할 부분을 영상으로 제작해 페이스북 등의 온라인 채널로 배포할 예정”이라며 “단순히 회사를 홍보하는 차원이 아닌 가구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고, 별다른 주문을 하지 않았는데도 개그맨 특유의 즉흥적인 애드립이 발휘되어 촬영하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전했다. 안소미, 송필근 커플이 출연한 영상은 8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장인가구는 이와 함께 개그콘서트 ‘렛잇비’ 멤버들과 함께하는 해피 웨딩 이벤트를 8월부터 진행한다. 해피 웨딩 이벤트는 이동윤, 노우진, 송필근 등 ‘렛잇비’ 남자멤버가 장인가구 고객의 결혼식 사회와 축가를 전담하는 고객 서비스 차원의 행사로, 매월 2쌍의 예비 신혼부부를 선정할 예정이다.

전재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