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기저귀 최적화’ 슈퍼대디 론칭… 두께·흡수력 보강

‘여름기저귀 최적화’ 슈퍼대디 론칭… 두께·흡수력 보강

기사승인 2014-08-08 13:52:55

덥고 습한 무더운 여름철, 영유아의 땀띠 및 발진은 엄마들의 큰 고민거리다. 특히 아이들의 피부가 쉽게 겹치는 목이나 팔, 사타구니, 다리 등에 기저귀 발진 등이 자주 발생하는 가운데 항상 기저귀를 차고 있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보다 얇고 흡수력 좋은 여름 기저귀 제품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이 크다.

여름철 아기 기저귀 발진으로 고민하고 있는 엄마라면 10명의 파워블로거 등이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슈퍼대디(Super Daddy)’ 기저귀를 주목해 볼만 하다. 중원주식회사에서 새롭게 론칭한 슈퍼대디 기저귀는 기존 대디베이비 기저귀의 밤기저귀라고 불렸던 흡수력은 더 보강하고, 자사 제품기준 약 50%까지 패드의 두께를 줄였다.

실제로 2차례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 슈퍼대디 기저귀는 참여한 블로거들 사이에서 얇은 두께로 만장일치 최고점(9~10점)을 받을 정도로 슬림한 기저귀로 정평이 나있다. 게다가 자체 개발한 Air-Way엠보로 부드러움과 통기성까지 더해져 얇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슬림핏 기저귀 라인업은 팬티형 제품과 밴드형 제품으로 나눌 수 있으며, 아이 체형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팬티기저귀의 경우 아기의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되는 8~12kg까지 대형, 11~16kg까지는 특대형을, 밴드기저귀는 8~12kg까지 대형, 13kg 이상부터는 특대형을 권장한다.

8월 론칭일을 맞아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과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쿠팡), 자사몰(DBT대박터) 등에서 론칭 기념 체험할인 파격세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슈퍼대디 공식판매처인 DBT대박터 카페(http://cafe.naver.com/dbt24)에서는 이벤트, 체험단, 제품, 육아, 행사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슈퍼대디 관계자는 “슈퍼대디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만든 제품으로 기존 대디베이비의 제품력과 노하우를 살려 더 발전된 기저귀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생활경제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