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4-11-14 00:30:55

조 말론 런던이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14일 출시한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매년 인기를 끌고 있는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베스트 셀러 제품과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구성한 특별한 기프트 세트다.

조 말론 런던 2014 크리스마스 컬렉션 ‘얼음 왕국으로의 초대’는 감동과 기쁨을 선사해 주는 향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연출해주는 따스하고 밝게 빛나는 캔들 등으로 구성해 크리스마스 시즌 특유의 화려함을 선사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리미티드로 출시하는 조 말론 런던의 ‘코롱 컬렉션’은 9ml 베스트 코롱 5종이 예쁜 크리스마스 패키지에 담겨있어 소장 가치가 높은 리미티드 아이템이다.

또한 ‘프로스티드 체리 & 클로브 디럭스 캔들’은 시나몬이 선사하는 안락함과 관능적인 앰버에 달콤한 체리 향과 스파이시한 클로브 향으로 얼음 왕국의 황홀한 꿈을 담았다.

한편 조 말론 런던은 크리스마스에 잊지 못할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맞춤 기프트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체리색 리본과 체리색 티슈 페이퍼로 마무리된 정교하고 세련된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