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릴랙싱 케어 바디워시, ‘향기 테라피’ 효과

도브 릴랙싱 케어 바디워시, ‘향기 테라피’ 효과

기사승인 2014-11-17 18:56:55

요즘 변덕스러운 환절기 날씨로 인해 몸의 리듬이 깨지고 기온이 뚝 떨어져 몸이 움츠러들기 일쑤다. 이럴 때 일수록 건강관리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숙면은 하루 동안 지친 몸과 고갈된 에너지를 보충하도록 도움이 되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최근에는 집에서도 간단히 테라피 샵에 온 것처럼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 소개되고 있어서 이런 제품들의 도움을 받아 일과를 마친 후 숙면을 도와줄 셀프 테라피를 즐기는 것도 방법이다.

바쁘고 정신 없는 하루를 보냈다면 집에 돌아와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해보자. 따뜻한 물의 온도가 몸의 긴장감을 완화시키고, 샤워 거품을 온 몸에 묻혀 마사지를 하면 릴렉스하는데 도움을 준다.

‘도브 릴랙싱 케어 바디워시’는 시어버터 & 바닐라의 포근하고 달콤한 향, 코코넛 & 자스민의 우아하고 깊이 있는 향, 아몬드 & 히비스커스의 산뜻한 향으로 마치 ‘향기 테라피’ 효과를 경험하게 해 지친 심신을 편안하고 안락하게 해준다.

크리미하고 풍성한 거품은 물론 포근하고 부드러운 향으로 샤워시간 오감을 향기롭게 만족시켜 샤워 그 이상의 편안함을 전해준다. 또한 뉴트리엄 모이스춰 기술은 세정과 동시에 피부 깊숙이 영양보습 성분을 침투시켜 주기 때문에 잦은 샤워에도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

발의 피로를 풀면 하루의 피로를 날릴 수 있다는 말이 있다. 발을 마사지하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켜 피로회복은 물론이고 전신 기능의 회복을 돕는다.

나인풋(9Foot)의 족욕용 '나인풋 소금'은 호주 청정 지역에서 선별된 소금으로 발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해 건강하고 매끈한 발로 완성시키며 피로 회복과 심신 안정은 물론이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발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베다 블루오일은 롤온 타입의 상쾌한 페퍼민트와 편안한 블루 카모마일의 성분의 아로마 테라피 제품으로 뻐근한 목과 어깨, 맥박이 뛰는 관자놀이에 바르면 두통이나 피로감을 완화해준다. 목, 관자놀이 등 뻐근한 부위를 롤러 볼로 굴려주면 지압 효과도 느낄 수 있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