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후, 성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헤어 스타일 제안

수능 후, 성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헤어 스타일 제안

기사승인 2014-11-17 19:06:55

2014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성인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초, 중, 고등학교까지 12년간 규칙이 존재하는 학교에서 해방돼, 좀더 다양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패션이나 외모에 관심이 높아 진 것.

특히 이미지의 80%를 좌우하는 ‘헤어’는 조금만 다르게 연출해도 확실한 변화를 가져다 주기 때문에 보다 쉽고 빠르게 스타일 변신이 가능하다.

마쉐리의 정세영 홍보 담당자는 “헤어 스타일링은 간단한 변화만으로도 세련된 외모를 연출할 수 있는 결정적인 요소가 된다. 또한 공부에 지쳤던 수험생들의 기분을 전환시켜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준다”고 말했다.

◇긴 머리 고집하지 말고 웨이브 단발로 여성스러움 UP


밋밋한 단발을 뒤로하고, 여성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웨이브 단발로 성숙함을 표현해보자. 턱 선보다 살짝 위의 길이로 커트한 후 가벼운 느낌으로 층을 나눠주면 한층 가벼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눈을 살짝 가리는 길이로 앞머리를 만들면 목선이 훨씬 길어 보일 수 있다. 관리가 어려운 컬은 소량의 왁스를 손바닥에 비벼 머리를 구기듯 발라주면 자연스럽게 뻗친 트렌디한 단발머리로 완성된다.

마쉐리 ‘헤어 쥬레 볼륨 웨이브’는 자연스러운 세팅력으로 간단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젤리 타입 왁스다. 모발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허니 쥬레 성분이 함유돼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 모발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준다. 특히 푸딩 같은 형태로 녹아 들어 뭉침 없이 굳지 않는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로맨틱한 후르티 향이 배합되어 하루 종일 은은한 향을 선사한다.

◇청순하면서도 도시적인 미디엄 스트레이트 헤어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미디엄 길이의 생머리는 쇄골라인에 맞춰 층 없이 커트하고, 밝은 브라운 컬러로 염색하면 성숙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이 때 머릿결의 텍스처를 그대로 살려줄 수 있는 헤어 에센스나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헤어 미스트를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마쉐리 ‘아쿠아 듀 에너지 EX’는 풍부한 수분과 윤기를 채워주는 산뜻한 젤 타입 헤어 에센스다. 수분을 듬뿍 머금은 듯한 젤리 타입의 에센스는 손상된 모발 속까지 재빠르게 스며들어 부드러운 감촉이 살아나는 모발을 완성해준다. 또한 드라이어의 열이나 정전기로부터 손상되는 것을 방어해 주기 때문에스타일링 전 사용하면 모발 보호에 효과적이다.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