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랜드로바, 19일부터 정기세일 실시

금강·랜드로바, 19일부터 정기세일 실시

기사승인 2014-11-18 10:19:55

금강제화가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금강제화 정기세일은 전국 130여 개 도시, 400여 개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며 남녀 부츠, 정장화, 캐쥬얼화 등 제화는 물론 브루노말리 핸드백, 헬리한센 아웃도어 의류 등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먼저 금강제화 매장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리갈 고어텍스 서라운드 정장화와 브루노말리, 르느와르 여성부츠를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리갈 고어텍스 서라운드 정장화는 내피와 바닥창에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멤브레인(GORE-TEX Membrane)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시에도 쾌적함이 유지된다. 브루노말리, 르느와르 여성 부츠는 최신 스타일과 보온성의 동시 만족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하프, 롱 등 다양한 기장에 맞춰 매니쉬한 분위기는 살리고 버클, 스트랩, 스터드, 지퍼 등의 장식을 사용해 여성스러운 감성이 극대화됐다. 또한 보온성을 높이기 위해 내피에는 양모가 사용됐다.


또한 금강제화에서는 빙판길 미끄럼 방지 기능에 디자인까지 겸한 바이오 소프 논슬립(Non-Slip) 부츠, 캐쥬얼한 디자인과 보온성을 겸비한 랜드로바 패딩부츠, 내츄럴한 자재와 스터드 디테일이 살아 있는 레노마 히든 스터드 스니커즈 등 다양한 슈즈를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정기세일 기간 동안에는 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의 핸드백, 장갑, 지갑을 비롯해 헬리한센 아웃도어 의류와 PGA투어, LPGA의 골프의류, 골프화 등 금강제화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