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 ‘글램 슬립온’ 출시

레디, ‘글램 슬립온’ 출시

기사승인 2014-11-18 10:29:55

락피쉬(ROCKFISH), 주주(JUJU), 쉬피(CHIPIE) 등을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에이유커머스가 전개하는 20~30대 여성 슈즈 브랜드 레디(REDY)에서 ‘글램 슬립온 (GLAM SLIPON)’을 선보인다.

레디가 전개하는 글램 슬립온은 블랙, 핑크, 네이비의 트렌디한 컬러에 글리터한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밑창 굽이 일반 로퍼보다 높고 발목부분은 기존의 슬립온보다 더욱 슬림 해 보다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또한 발등 부분은 밴딩으로 처리되어 신고 벗기에 용이하여 착화 시 부드럽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특히 팬츠는 물론 스커트,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가 자유로운 슬립온은 그 활용도가 뛰어난 아이템으로 날씨가 쌀쌀한 요즘 같은 날에는 삭스로 포인트를 줘서 스키니진, 롤업 팬츠, 스커트 등과 매치할 수 있다.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로 혹은 심플한 모노톤 스타일에 포인트로도 줄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레디 글램 슬립온은 공식 쇼핑몰 레디(www.redy.co.kr)를 비롯한 롯데닷컴, 신세계몰, CJ몰 등의 온라인 종합 몰과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전국 30여 개의 락피쉬 및 레디 직영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