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퀵클린 바스켓 탑재한 3세대 에어프라이어 출시

필립스, 퀵클린 바스켓 탑재한 3세대 에어프라이어 출시

기사승인 2014-11-19 10:59:55

필립스코리아가 기존 2세대 디지털 터치 패드 방식에 새롭게 디자인된 ‘퀵클린 바스켓’을 장착함으로써 세척의 편의성을 높이고 레시피의 다양성을 더한 3세대 에어프라이어 ‘필립스 뉴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모델명: HD9238/00)’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특허 받은 에어스톰 기술이 뜨거운 공기를 빠른 속도로 순환시켜 추가 기름 없이도 식재료 내의 지방 성분을 이용해 구이, 베이킹, 튀김 등의 다양한 요리를 조리하는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필립스 뉴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바스켓에 완전 분리가 가능한 뚜껑이 추가된 퀵클린 바스켓을 탑재해 무게가 가볍거나 겉면이 타기 쉬운 식재료까지 효율적으로 조리할 수 있어 기존의 구이, 베이킹, 튀김뿐 아니라 팝콘, 과일·야채칩 등 더욱 다채로운 레시피 조리가 가능해졌다.

또한 바스켓 위 뚜껑은 본체 상단의 열선에 식재료가 닿는 것을 방지해 보다 위생적으로 에어프라이어를 관리할 수 있고, 바스켓 뚜껑과 본체를 서로 완전히 분리 할 수 있어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바스켓 바닥은 음식물이 눌러 붙지 않도록 ‘논스틱 코팅(non-stick coating)’이 처리돼 있으며, 모든 용기 및 액세서리는 식기 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판매가는 39만9000원이며, 필립스 몰 온라인샵(www.mall.philips.co.kr)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김진환 기자 goldenbaqt@kukimedia.co.kr
goldenbaq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