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인천과 강릉에 신규 매장 오픈

유니클로, 인천과 강릉에 신규 매장 오픈

기사승인 2014-11-20 15:53:55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1일 인천시와 강원도 강릉시에 각각 ‘인천 항동점’과 ‘강릉 포남점’을 열고 23일까지 3일간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 차이나타운 주변에 위치한 교외형 매장 ‘유니클로 인천 항동점’은 동인천 지역에 최초로 오픈하는 유니클로 매장으로, 남성, 여성복뿐 아니라 키즈·베이비 상품까지 전 상품 라인업이 마련돼 있고 유니클로 고객을 위한 단독 주차 공간을 보유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추가로 21일부터 23일까지 오픈 후 3일간 매장 단독 할인 프로모션과 차이나타운의 명물인 중국 전통 월병을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 매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 강릉 포남점’은 강릉 지역에 최초로 오픈하는 매장으로 성인은 물론 키즈·베이비 상품까지 갖췄다. 유니클로 단독 주차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이 쇼핑하기에 편리하다. 아울러 21일부터 23일까지 매장 단독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매일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 강릉 유명 커피전문점 ‘커피커퍼’ 이용권을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 항동점’ 및 ‘강릉 포남점’에서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녀 후리스 풀집 재킷, 남녀 히트텍 엑스트라 웜을 각각 5000원씩 할인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500명에게는 유니클로 후리스 담요를 선착순으로 매일 증정한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