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미인 오윤아, 광채 피부 비결은?

동안 미인 오윤아, 광채 피부 비결은?

기사승인 2014-11-21 11:59:55

탄탄한 몸매와 피부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천하는 동안 미인 오윤아가 HD화면 클로즈업에도 당당하게 웃을 수 있는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지널로우는 오윤아의 오목조목 입체적인 열굴, 자연스러운 은은한 광채 나는 피부 연출법으로 '오광(五光) 입체 메이크업'을 꼽았다.

오광 입체 메이크업이란 이마, 콧등, 턱, 양볼 등 다섯 부위에 광채를 표현해 얼굴이 작아보이고 환해보이는 메이크업 방법이다.

특히 겨울철 매트한 피부 표현은 피부를 더욱 건조할 수 있게 하기 때문에 피부 표면에 오일 보호막을 형성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촉촉한 광채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오윤아의 뷰티팁


평소 뷰티 트렌드 리더로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오윤아는 패스트푸드 같은 자극적은 음식은 먹지 않고, 물을 많이 마시는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다.

짙은 화장을 자주 하게 되는 직업 특성 상 탄탄한 피부를 유지하게 위해 본격적인 메이크업 전 기초부터 꼼꼼히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보습력이 뛰어난 수분크림을 충분히 발라 흡수시킨다.

오윤아가 강조하는 오광 입체 메이크업 핵심 단계는 바로 파운데이션. 피부 속부터 은은한 광채를 뿜으며 번들거리지 않는 건강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수분을 증발시키지 않는 파운데이션을 고르는 것이 좋다.

오윤아가 추천하는 파운데이션


오리지널로우의 ‘더블캡슐파운데이션’은 피부 지질 구조와 유사해 흡수성과 보습력이 뛰어난 아보카도, 오메가 오일 등 천연 에센셜 오일이 캡슐 안에 들어 있다가 바르는 순간 터지면서 즉각적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오일 코팅막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면서 자연스러운 광채가 뿜어져나와 평평해진 얼굴에 볼륨감을 선사한다. 또한 얼굴의 굴곡진 면까지 섬세하게 도포할 수 있는 '밀착퍼프'와 피부결을 살려 윤기를 부여해주는 '광채퍼프'로 이루어진 더블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완벽한 커버와 더불어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한다.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