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울프스킨, 사파리형 ‘폴라 아이스 다운’ 출시

잭울프스킨, 사파리형 ‘폴라 아이스 다운’ 출시

기사승인 2014-11-25 10:39:55

LS네트웍스의 독일 No.1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이 추운 겨울, 뛰어난 보온력에 트렌디한 스타일을 더한 사파리형 헤비 구스 다운 자켓 ‘폴라 아이스 다운’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선보인 잭울프스킨 ‘폴라 아이스 다운(Polar Ice Down)’은 보온성에 스타일까지 더한 사파리형 헤비 구스 다운재킷으로 성인용, 아동용 제품이 있어 아웃도어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보온성과 복원력이 매우 우수한 프라우덴(Prauden) 충전재를 사용하였으며, 긴 기장으로 한 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구스 다운재킷이다. 방수 및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폴라 아이스 다운’은 매년 꾸준히 사랑받아온 잭울프스킨의 스테디셀러로 한국인 체형에 맞는 아시아 핏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센스 있게 코디할 수 있으며, 캐주얼룩, 데일리룩에도 손색이 없다. 남성용은 올리브 브라운, 레드 파이어 컬러, 아동용은 나이트 블루, 와일드 브리어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잭울프스킨은 MBC 주말 예능 프로그램 ‘아빠어디가 2’에 출연 중인 김성주-김민율, 정웅인-정세윤, 류진-임찬형 세 가족을 모델로 기용하며, 패밀리 아웃도어룩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지난 21일부터 2014년 F/W 신상품 다운재킷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구매 혜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