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창조경제박람회서 동탑산업훈장 수상 영예

내츄럴엔도텍, 창조경제박람회서 동탑산업훈장 수상 영예

기사승인 2014-11-27 16:43:55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기업 내츄럴엔도텍이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 2014 창조경제박람회 개막 행사에서 창조경제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 공로를 인정받아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개최하는 ‘2014 창조경제박람회’는 미래창조과학부를 비롯해 창조경제위원회 소속 21개 부·처·청과 전경련, 벤처기업협회등 11개 경제 단체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각 분야에서 이루어낸 다양한 성과 및 사례들을 종합적으로 선보이는 박람회다.

내츄럴엔도텍은 헬스케어 분야 원천기술 보유, 해외 수출 확대, 사회 공헌 활동 전개, 우수 인력 양성 등 각 분야에서 창조경제 대표 기업으로서 주도적 역할을 수행했다는 높은 평가를 받아 동탑산업훈장 수상자로 최종 선정됐다.

이 회사는 갱년기 증상 개선 신소재 에스트로G로 2010년 약 700억원에 머물던 국내 여성호르몬 시장을 2013년 약 3100억원의 시장으로 키우며 여성호르몬 시장에서 큰 성장을 이뤘다.

김재수 내츄럴엔도텍 대표이사는 “국내 순수 독자기술로 개발한 신소재 에스트로G로 수입품이 장악하던 국내 폐경기 시장을 대체했고 이것은 국내 바이오업계 최초로 이룬 성과”라며 “창조경제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기술 혁신 및 제품 다양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는 동시에 국가경제에 이바지하고 국민보건에 일조하는 세계적인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