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쉐어 러브 캠페인’

더바디샵, ‘쉐어 러브 캠페인’

기사승인 2014-12-03 13:28:55

‘더바디샵’이 ‘더바디샵 드래곤 후룻 립 버터’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NGO단체에 기부하는 ‘쉐어 러브, 쉐어 더바디샵’을 전개한다고 최근 밝혔다.

‘더바디샵’은 12월 10일부터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더바디샵 드래곤 후룻 립버터를 포함한 한정판 ‘쉐어 러브 박스’를 판매할 예정이다.

12월 말까지 판매하는 한정판 ‘쉐어 러브 박스’는 NGO 단체에 판매 전액을 기부할 수 있는 ‘더바디샵 드래곤 후룻 립 버터’ 2개와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4종 및 제품 할인권,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카드로 구성된다.

또한 손호영, 하석진, 손호준 3인이 캠페인의 러브 메신저가 되어 오는 12월 10일‘더바디샵’ 코엑스몰 점에서 개최되는 행사에 참여하며, 캠페인 동참에 대한 목소리를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더바디샵은 12월 4일까지 더바디샵 공식 홈페이지(www.thebodyshop.co.kr)에서 ‘쉐어 러브, 쉐어 더바디샵’ 캠페인에 함께 참여할 소비자 서포터즈 선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각 기부 단체 중 한 곳을 선택한 후 캠페인 행사 참석 여부를 선택하면 된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12월 10일 진행되는 행사에 초청되어, 한정판 ‘쉐어 러브 박스’ 사전 구입 및 손호영, 하석진, 손호준의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5일 더바디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총 3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