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미국 테바로부터 ‘올해의 디스트리뷰터 상’ 수상

슈마커, 미국 테바로부터 ‘올해의 디스트리뷰터 상’ 수상

기사승인 2014-12-04 11:53:00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가 2014년 한국 신발 시장에서 테바의 열풍을 이끌어낸 성과로 미국 테바 본사로부터 ‘올해의 디스트리뷰터 상’을 수상했다.

테바의 모기업 데커 브랜즈(Decker Brands)는 2014년 패션 키워드는 ‘스포티즘’이었고 한국 시장 내에서 그 열풍을 이끄는데 테바 샌들이 큰 역할을 했다고 판단, 테바를 독점 판매하는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슈마커에 이 상을 수여했다. 특히 테바는 라이프 샌들 제품군 트렌드를 선도했으며, 14년 SS 시즌 대비 15년 SS 샌들 주문량이 약 18배 증가돼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달성하는 큰 성과를 보였다.

버버리 프로썸, DKNY 등 2015 SS 패션쇼 런웨이에서도 다양한 테바 스타일의 샌들이 등장한 가운데, 슈마커는 12월 중에 패션 브랜드 울리치와 콜라보레이션한 삭스&샌들 제품을 출시하고, 내년 봄에 다양한 15년 SS 테바 샌들 라인업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이 테바 샌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국내 최다 200개 지점(백화점 내 시나주 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슈즈 멀티 스토어 중 최초로 중국 내 52개 매장을 오픈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