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사랑의 나눔 봉사단’ 김장 봉사 활동

유니클로, ‘사랑의 나눔 봉사단’ 김장 봉사 활동

기사승인 2014-12-04 18:07:55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4일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중증 장애인 시설 한사랑 마을에서 ‘사랑의 나눔 봉사단’ 김장 봉사 활동을 실시하고 히트텍 200장을 기부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번 임직원 봉사활동은 소외된 이웃의 월동준비를 돕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유니클로 임직원을 비롯한 영업팀 관리자 70여명이 참가하여 김장 김치 800포기를 장만하였다. 이외에도 생활 보조 및 트리 꾸미기 등의 나눔 활동을 함께 진행하여 하루 동안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아울러 이날 유니클로는 히트텍 200장을 전달하여 방한복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설 장애인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도왔다. 유니클로의 신개념 흡습발열 테크놀로지 웨어 히트텍은 추운 겨울 방한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내의이다.

한편, 유니클로는 ‘전 상품 리사이클 캠페인’ 및 ‘긴급 재난지역 구호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옷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옷의 힘’이 지닌 가치를 전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 밖에도 장애인 사원 고용 및 주부 사원 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유니클로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www.uniqlo.com/kr/cs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