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로즈, ‘손예진 롱 야상 다운’ 출시

와일드로즈, ‘손예진 롱 야상 다운’ 출시

기사승인 2014-12-05 11:51:55

찬바람과 함께 날씨가 본격적으로 추워지면서 롱 다운이 올 겨울 패션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스위스 여성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일명 ‘손예진 롱 야상 다운’을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와일드로즈 ‘손예진 롱 야상 다운’은 스위스 감성을 담은 아웃도어 스타일에 내추럴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한 야상 형태의 프리미엄 롱 다운 재킷으로, 엉덩이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길이에 가볍고 따뜻한 것은 물론 동시에 스타일까지 모두 챙길 수 있다. 또한 심플하지만 양 옆에 포켓 등으로 디테일을 살린 멋스러운 디자인에 차분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크게 유행을 타지 않고, 외부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데일리룩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도시적인 오피스룩 등 언제 어디서나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대표 아우터로 손색이 없다.

특히 다운에 세계최대 글로벌 메이저 화학기업인 미국 듀폰(Dupont)사의 발수 및 방수 기능이 있는 첨단 테프론(Teflon) 가공처리가 된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내부의 다운 충전재까지 땀이나 습기에 젖지 않도록 해주는 특허기술로 만들어져 원단에만 테프론 코팅을 적용한 기존 다운에 비해 오랜 시간 동안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형태 유지성, 보온성, 쾌적성이 더욱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그린과 차콜 총 2가지로 구성됐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