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띠아모에서 ‘Merry 크로넛’ 하세요”

“카페띠아모에서 ‘Merry 크로넛’ 하세요”

기사승인 2014-12-05 17:13:55

이탈리아 수제 젤라또 전문 브랜드 ‘카페띠아모’(www.ti-amo.co.kr)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시즌상품을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띠아모코리아 관계자는 12월 한달간 크리스마스 시즌상품인 ‘메리크로넛’ 세트를 1만1500원에 할인판매한다. 아울러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실용적인 고급 메모패드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크로넛’은 페스츄리 형태의 크로와상과 도넛이 합쳐진 단어다. 페스츄리 특유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 담백한 도넛으로 현재 미국 뉴욕 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카페띠아모의 크로넛은 미국의 크로넛보다 단맛을 줄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췄다.

카페띠아모 본사 관계자는 “크로넛은 미국은 물론 유럽과 일본 등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아메리카노 커피와의 어울림이 좋아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카페 띠아모는 지난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9년차에 접어들은 젤라또 디저트 카페다.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인 수제 젤라또 전문 브랜드로 신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홈메이드식 젤라또를 직접 제조해 판매한다. 국내 로스팅 한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커피와 스무디, 웰빙 샌드위치, 베이커리, 와플 등의 사이드 메뉴도 갖추고 있다.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