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매난 이쁜이와 경석이가 16년 만에 재회한다!...<회초리> MC로 서경석-김효진 호흡

쪼매난 이쁜이와 경석이가 16년 만에 재회한다!...<회초리> MC로 서경석-김효진 호흡

기사승인 2014-12-05 17:24:56

"서경석이 왕년의 개그 파트너 김효진과 다시 만납니다.

둘은 1990년대, 코미디 <오늘은 좋은 날>의 인기 코너 '울엄마'를 통해 환상의 명콤비로 주목받으며 프로그램의 전성기를 이끌었는데, 당시 TV와 라디오를 넘나들며 대한민국 환상의 예능 콤비로 대중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신규 방송되는 고민 해결 버라이어티 <지혜의 한 수, 회초리>를 통해 16년 만에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된 이들 콤비는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데요.

<회초리>는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토크쇼로, 인생에 해답이 필요하거나 누군가의 조언이 필요한 이 시대 젊은이들에게 따뜻하면서도 따끔한 조언으로 세대 간의 소통을 시도해 유쾌하면서도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

제작진은 ""노년층과 중장년층 세대들은 물론 젊은 시청자들도 토크쇼에 함께 동참하며 공감할 수 있는 훈훈한 프로그램이다. 어르신의 삶의 지혜를 바탕으로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세대 간의 간극을 좁혀나가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회초리> MC로는 서경석, 김효진, 최홍림이 활약할 예정으로, 오는 10일 밤 첫 방송됩니다.



쿠키뉴스 콘텐츠기획팀
[제공=MBN]


"
원미연 기자
mywon@kukinews.com
원미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