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원더웜’ 앱 결제 서비스 제공

에잇세컨즈, ‘원더웜’ 앱 결제 서비스 제공

기사승인 2014-12-09 10:52:55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결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이는 스마트폰 사용인구가 국내 전체 인구수 대비 75%에 육박하는 이 시대에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에잇세컨즈는 앱 카드 협의체(삼성?현대?롯데?신한?농협?국민)와 모바일 결제 인프라 구축을 마치고, 전국 16개 직영 가두점에서 앱 결제가 가능하도록 환경을 구축했다. 현재 모바일 결제가 가능한 매장은 에잇세컨즈 명동?강남?가로수?경방?여의도IFC?메세나?충장로?스퀘어원?전주?원마운트?스펀지몰?문정?청주성안길?동성로?남포동?에버랜드점이다.

현재까지 앱 카드 서비스가 가능한 곳은 홈플러스?롯데마트?세븐일레븐?하나로클럽?롯데슈퍼?E1 정도이고, 패션업계에서는 에잇세컨즈가 유일하다. 앱 카드는 스마트폰에 앱 카드 협의체 은행의 앱(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기존의 신용카드번호를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결제 프로그램이다. 신용카드를 휴대하지 않아도 스마트폰 앱을 통해 나타나는 바코드를 활용해 가맹점에서 오프라인으로 결제할 수 있다.

앱 카드 협의체의 카드는 6개 모두 하나의 스마트폰에 등록이 가능하며, 상품 구입 시 카드별 할인?경품 제공 등 별도의 이벤트 참여 여부에 따라 해당 앱 카드를 사용하면 된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앱 카드 결제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에잇세컨즈의 대표 상품인 ‘원더웜’, ‘패딩 베스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