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겐, 소셜전용 브랜드 ‘유니’ 론칭

리더겐, 소셜전용 브랜드 ‘유니’ 론칭

기사승인 2014-12-09 16:34:55

리더겐 화장품의 공식 수입업체 갤럭시인터네셔날이 티몬, 쿠팡, 위메프 등 한국의 대표적 소셜커머스 업체들과 손잡고 소셜전용 제품을 잇따라 출시한다.

유럽의 신화들에 등장하는 전설의 동물 유니콘을 컨셉으로 한 '유니'는 리더겐이 런칭한 소셜판매 전용 브랜드로, 소셜커머스의 특성을 살려 향후 고품질 저가형 화장품 라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 브랜드는 9일부터 티몬을 통해 ‘유니 워터클렌저’를 75% 할인된 3천3백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

유니 브랜드의 첫 출시제품인 유니 워터클렌저는 그리스 에게해에 위치한 키오스섬 남부에서 자라는 매스틱 나무의 수액 ‘매스틱검’을 주요 성분으로 하고 있다. 매스틱검은 고대로부터 화장품과 향수 등
미용과 피부 테라피에 사용돼 왔으며, 피지 조절 효과가 뛰어나 모공을 청정하게 관리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향이라 번역되기도 하는 매스틱은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과학적 연구를 통해 그 효능이 밝혀지면서 현재 미국, 일본 등 25개국의 공식 의약품에 등록돼 화장품과 향수, 피부질환용 연고, 화상-동상 치료제, 구강세정제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한편 유니 워터클렌저는 티몬(www.ticketmonster.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