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대축제’, 태연-소유, 입 맞출 남자는 누구?

‘KBS 가요대축제’, 태연-소유, 입 맞출 남자는 누구?

기사승인 2014-12-24 16:35:55

"'2014 KBS 가요대축제'가 콜라보레이션의 여신들을 초대합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가요대축제' 무대에서 소녀시대 태연과 씨스타의 소유가 각각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태연과 소유는 올해 콜라보레이션 붐의 중심에 선 가창파 여자 아이돌로 '콜라보 여신'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태연은 올해 발라드 프로젝트인 'SM 더 발라드'의 앨범 '브리스(Breath)'의 타이틀곡 '숨소리' 한국어 버전을 종현과 함께 불렀고, 씨스타의 소유는 정기고와 남녀 사이의 아슬아슬한 줄다리기를 소재로 한 프로젝트 싱글 '썸'으로 인기를 끌었는데, '숨소리'와 '썸'이 지난 2014년 음원 사이트를 휩쓸었던 최고의 화제곡이었던 만큼, '가요대축제'에서도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는 최상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동시에 태연과 소유가 각각 호흡을 맞출 남자 가수가 누구일지 공개되지 않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태연과 소유의 무대는 '2014 KBS 가요대축제'의 의미를 살리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전망으로, 올해는 시상식 대신 모두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화합의 상징,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KBS 가요대축제’ 측은 ""태연과 소유는 청아한 음성과 둘째가라면 서러울 가창력을 지닌 보기 드문 여가수들""이라며 ""이들이 각각 동료 가수들과 보여줄 화합의 무대는 페스티벌의 의미를 잘 살려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2014 KBS 가요대축제'는 오는 12월 26일 밤부터 220분간 KBS홀에서 열리며 KBS 2TV를 통해 생방송됩니다.



쿠키뉴스 콘텐츠기획팀







"
원미연 기자
mywon@kukinews.com
원미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