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MC 이하늬 “여성의 아름다움 만드는 건강한 뷰티습관 전할 것”...소유-김정민 보조MC 합류!

‘겟잇뷰티 MC 이하늬 “여성의 아름다움 만드는 건강한 뷰티습관 전할 것”...소유-김정민 보조MC 합류!

기사승인 2015-01-05 16:34:55

배우 이하늬가 ‘겟잇뷰티 2015’ 새 안방마님으로 활약합니다.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와 탤런트 김정민도 새롭게 MC로 합류하며, 달라지는 ‘겟잇뷰티 2015’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겟잇뷰티 2015’는 2030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올해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나는데,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할 예정입니다.

메인 MC로 낙점된 이하늬는 평소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 많고 운동과 요리를 즐기는 건강 미인으로, 제작진은 “외모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까지 아름다운 이하늬씨가 토탈 뷰티쇼로 변모하는 이번 ‘겟잇뷰티’의 새 MC로 제격이라고 판단해 섭외했다.”고 밝히며 “2015년에 더 예뻐지고 싶은 여성 시청자들에게 최신 뷰티 트렌드를 정확하고 발 빠르게 전하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이하늬는 “대한민국 여성들이 건강하게 아름다워 질 수 있는 비법을 숨김없이 전하겠다.”는 포부를 전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습니다.

이하늬와 함께 호흡을 맞출 서브 MC로는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와 탤런트 김정민이 발탁됐는데, 2014년도 국민썸녀로 등극하며 건강한 섹시함의 아이콘이 된 소유는 “그동안 뷰티와 썸타느라 속 탔던 여성 시청자들에게 건강하게 예뻐지는 저만의 습관을 공유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고, 또 지난 2010년부터 2013년까지 ‘겟잇뷰티’에서 맛깔나는 진행을 선보인 바 있는 김정민은 “’겟잇뷰티’에 다시 돌아오기까지 부담감도 있었지만, 그간 남몰래 쌓아온 뷰티 내공을 야심차게 공개하겠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토탈 뷰티쇼’로 새롭게 변모하고, 이하늬, 소유, 김정민의 합류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겟잇뷰티 2015’는 오는 2월 4일 밤 온스타일에서 첫 방송됩니다.



쿠키뉴스 콘텐츠기획팀
[제공=온스타일]
원미연 기자
mywon@kukinews.com
원미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