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로 알아보는 이상한 마법학교2 ‘2.0.1.5’

숫자로 알아보는 이상한 마법학교2 ‘2.0.1.5’

기사승인 2015-01-19 11:51:55

2015년 새해를 맞아 금연, 다이어트, 영어공부 등 다양한 목표를 세운 이들이 많다. 특히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경우 매년 가족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더 많이 보내겠다는 계획을 세우곤 하지만 이를 지키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

이에 겨울방학을 맞아 학부모들을 위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고 배울 수 있는 교육 마술 체험전 ‘이상한 마법학교2’를 소개한다. 올해로 벌써 두 해째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이상한 마법학교2’를 관통할 키워드들을 ‘2015’라는 숫자를 통해 정리했다.

◇2 ? 이상한 마법학교 그 두 번째 이야기= EBS와 함께 하는 교육 마술 체험전 ‘이상한 마법학교’는 더 넓은 공간을 활용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지난 12월 13일 두 번째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번 ‘이상한 마법학교2’는 1기 마법학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저기압과 고기압, 안개의 원리, 원어민과 함께 하는 영어마술 등 초등학교 교과목을 접목해 관심을 높였다. 특히 이번 체험전에는 유니세프가 참여해 체험전 현장에서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어린이들의 영상을 관람하고 구호물품 체험을 게임을 통해 함으로써 유익한 장을 마련하는 등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0 ? 0~100세까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대표 가족체험전= ‘이상한 마법학교2’는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도 함께 보고,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0~100세까지 전 연령이 함께 하는 가족체험전이다. 아이들에게는 마술에 대한 재미와 원리를 배우는 즐거움을, 부모들에게는 따뜻한 가족애와 진한 웃음을 선사해 모든 가족들에게 올 겨울방학 잊지 못할 추억과 성장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1 ? 어린이 전시체험전 예매율 1위= 지지난해 경기 불황과 어린이 체험전의 잇따른 흥행 저조에도 불구하고 8만5000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어린이 전시체험전 예매율 1위에 빛나는 ‘이상한 마법학교’. ‘마술’이라는 콘텐츠에 전·현직 교사로 구성된 EBS 자문위원의 검수를 거쳐 그 교육효과를 증명해 진정한 웰메이드 체험전으로 각광받고 있다.

◇5 ? 오감만족 종합선물세트가 무려 180분 동안= ‘이상한 마법학교2’는 보는 것에만 그치던 단순한 포맷의 기존 체험전과는 달리 보고, 배우고, 즐기는 공간을 각각 나눠 알차고 실속 있게 프로그램을 구성해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일명 오감만족 종합선물세트로 불린다. 마술을 체험해보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상한 마법학교의 두 번째 이야기는 aT 센터에서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하며 예매는 인터파크, 옥션, 예스24, 하나 프리 티켓, 티켓몬스터, 쿠팡, 티켓링크, 클립서비스에서 가능하다(문의:1577-3363/ www.icanmagic.com).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