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속 좋은 송재림 “열애설? 김소은 편들어 줄 사람 나 뿐”

‘우결’ 속 좋은 송재림 “열애설? 김소은 편들어 줄 사람 나 뿐”

기사승인 2015-02-15 06:52:55

[쿠키뉴스=권남영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배우 송재림이 손호준과의 열애설을 부인한 가상아내 김소은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시즌4’에서 송재림은 열애설 이후 다소 어색해 하는 김소은을 만나 자신이 먼저 “인터넷에 보니 너 가루가 되도록 털리더라”며 장난스럽게 말을 걸었다. 이에 김소은은 “휴대폰 배터리가 두 번이나 나갔다”고 받아치며 말문을 열였다.

김소은은 “진짜 (열애) 그런 거 아니다”라며 “손호준과는 행사장에서 만나 친분을 쌓아 지인들끼리 친한 사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정말 아니다. 나를 믿어달라”는 말을 덧붙였다.

이후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송재림은 “(김소은이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고 한 그 말을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김소은) 편들어줄 사람은 나 뿐”이라며 “내가 안 믿으면 누가 믿나”라고 덧붙였다. 송재림은 또 “(김)소은이가 잠시 비를 피할 곳이 있다면 나여야 한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김소은은 “남편만큼은 절 믿어주는 게 정말 오빠 같고 남편 같았다”며 “더 많이 의지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지난 9일 김소은은 배우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양측은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열애 의혹에 선을 그었다.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기자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