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민호-수호에 대한 신뢰 동시에 과시 “리더인 수호 따르듯 민호 따르겠다”

엑소 시우민, 민호-수호에 대한 신뢰 동시에 과시 “리더인 수호 따르듯 민호 따르겠다”

기사승인 2015-02-19 20:16:55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엑소의 시우민(본명 김민석·25)이 샤이니 민호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는 남자 풋살 종목이 펼쳐졌다. 이날 샤이니 민호·엑소 시우민 등을 필두로 한 ‘FC 청담’과 신인 그룹들이 다수 속한 ‘막차스터 유나이티드’가 풋살 2차 준결승에서 맞붙었다.

이날 경기에 임하는 소감을 묻자 시우민은 “제가 엑소의 리더 수호를 믿고 따라가듯이 오늘은 주장인 민호를 믿고 따라가겠다”고 말해 리더 수호와 민호에 대한 신뢰감을 동시에 드러냈다.

시우민이 속한 팀 FC청담은 이날 민호와 에디킴 등의 활약으로 풋살 우승을 거머쥐었다.

‘아육대’는 200여명의 아이돌들이 다양한 체육 종목으로 실력을 겨루는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육상, 양궁, 풋살에 이번 대회부터 신설된 농구까지 네 가지 종목으로 녹화가 진행됐다.

방송인 김성주, 전현무, 김정근 아나운서,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가 진행을 맡았다.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