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장윤형 기자] 독일계 에스테틱 제약사 멀츠코리아는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의 패키지를 신뢰도 있고 산뜻한 블루 컬러로 리뉴얼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된 패키지는 기존 화이트에서 밝은 톤의 블루 컬러로 새롭게 변경해 혁신적인 에스테틱과 뉴로톡신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멀츠의 비전을 반영했다. 제오민의 블루 컬러 코드는 의료 전문가들에게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더욱 신뢰감을 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제오민은 멀츠만의 독자적인 최신 생명공학 제조과정으로 생산돼 항체형성(내성)을 유발하는 복합단백질 제거로 이를 최소화한 보툴리눔 톡신이다. 시술 부위나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시술 후 빠르면 2~3일에서 대개 7일 이내에 효과를 나타낸다. 이 제품은 미국 FDA, 유럽, 한국 식약처 등 전세계 22개국에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김연희 멀츠코리아 마케팅팀 상무는 “멀츠의 주력 제품인 제오민의 컬러 디자인을 전체적으로 변경해 혁신적인 멀츠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계기”라며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톡신 시장 내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