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주호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15년 S/S 시즌을 맞아 네파의 기술력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진정성 있게 담아낸 신제품 ‘아이코닉(Iconic)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이코닉 시리즈는 입체패턴을 적용해 락 클라이밍(rock climbing)은 물론 어떠한 거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구현하도록 설계, 최상의 핏감을 제공하는 고기능성 테크니컬 라인으로 방수재킷과 방풍재킷, 티셔츠, 바지 총 4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그 중 ‘아이코닉 시리즈 안타레스 방수 3L 재킷’은 네파의 아이덴티티를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핵심 제품으로 꼽힌다. 소재는 스트레치가 되는 3L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에 주안점을 뒀고, 어깨 부분에는 미끄러짐 방지 기능을 위해 가슴 지퍼부터 어깨 등 뒤로 넘어가는 부분까지 실리콘 프린트를 적용했다.
또 악천 후의 아웃도어 환경에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테일한 부분까지 인간 중심의 기능성을 갖췄다. 후드 부분까지 입체 패턴이 들어가 뜨는 현상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후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토퍼와 스트링 비드는 절개안쪽으로 디자인돼 깔끔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후드챙은 넓게 제작돼 우천시 충분히 몸을 보호할 수 있고 손때가 탈 수 있는 앞지퍼 옆 하단 부분은 웰딩 처리해 소매단 오염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강렬한 2도 배색으로 앞뒤 컬러에 반전을 둔 아이코닛 시리즈 안타레스 방수 3L 재킷은 소나무의 녹색 색상을 포인트 컬러로 선택하는 등 한국적인 컬러를 제품 전반에 사용해 만들어졌다. 남성제품은 그레이와 베이지, 여성 제품은 베이지와 오렌지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3만원.
이은정 네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산양의 뿔을 심볼로 활용한 네파가 2015년 양의 해를 맞아 네파의 진정성이 담긴 ‘아이코닉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아이코닉 시리즈 안타레스 방수 3L 재킷은 네파의 기술력과 아이덴티티를 집약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제품으로 어떠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다이나믹한 활동을 즐기며 네파가 제공하는 최상의 핏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