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TV=취재영상팀]한 주간 연예계에서 벌어진 뉴스를 살펴보는 시간! 위클리 핫 연예클립입니다.
[유튜브]영화 '파울볼'의 김성근 감독, ""시사회는 처음이에요""
#. 영화 '파울볼'의 김성근 감독, ""시사회는 처음이에요""
김성근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감독이 16일 오후 서울 행당동 CGV왕십리에서 진행된 영화 '파울볼' (감독 조정래 김보경)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영화 '파울볼'은 김성근 감독과 그가 이끌었던 독립구단 고양 원더스 선수들의 실화를 담은 다큐멘터리다. 언론의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속 창단부터, 90승 25무 61패라는 놀라운 기록을 남기고 해체되는 절망적인 순간까지 영화 '파울볼'은 영화보다 더 드라마틱했던 고양 원더스의 3년간을 담아냈다. 특히 영화 '파울볼'을 통해 김성근 감독의 냉혹한 훈련방식과 대비되는 뜨거운 면모, 그리고 고양 원더스구단 해체를 둘러싼 의문 등이 스크린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4월 2일 개봉 예정.
[유튜브]큐브 걸그룹 CLC, 볼수록 빠져드는 ‘Pepe' 공연 Full version
#. 큐브 걸그룹 CLC, 볼수록 빠져드는 ‘Pepe' 공연 Full version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포미닛’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5인조 걸그룹 ‘CLC’가 광진구 ‘악스홀’에서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CLC는 'Crystal Clear'의 줄임말로 언제나 영롱한 빛을 발하는 크리스털처럼 변치 않는 매력을 지닌 팀으로 거듭나겠다는 풋풋한 포부를 담은 이름이다. 각각 2~4년간의 전문적인 트레이닝과 철저한 검증을 거쳐 선발된 평균 연령18세의 다셋 멤버 승희, 승연, 유진, 손, 예은은 막강한 비주얼은 물론 거리 버스킹으로 다져진 실력까지 겸비하고 있다. 이날 쇼케이스 현장에서는 청초한 분위기의 ‘첫사랑’과 재치 넘치는 가사가 매력적인 레트로 댄스곡 ‘Pepe'가 공개되었다.
[유튜브]‘화장’김호정 ""작품을 위해 성기 노출에 삭발까지 감행""
#.‘화장’김호정 ""작품을 위해 성기 노출에 삭발까지 감행""
영화 ‘화장’에서 암환자를 연기한 배우 김호정이 극중 병마와 힘겹게 싸우는 장면을 소화한 소감을 밝혔다. 17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화장’ 기자간담회에서 임권택 감독은 마지막 소감에서 전라의 노출 연기에 도전한 김호정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임권택 감독은 ""김호정과 안성기의 화장실 장면이 원래는 반라 신이 었지만, 사실감이 제대로 전달되지 못할 것 같았다""고 김호정에게 설명했다. 김호정은 2시간 정도 생각하고 '좋다'라고 감독의 의사를 존중했고, 전신을 드러내게 됐다.""며 김호정에게 '감사하다며' 말을 끝냈다. 김호정은 “임권택 감독님과 안성기 선배님께서 많이 배려해주셨고, 연기에 빠져서 크게 힘들지 않았던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임권택 감독의 102번째 작품인 ‘화장’은 죽음을 앞둔 아내(김호정)과 젊고 예쁜 회사 부하직원(김규리) 사이에서 갈등하는 한 남자(안성기)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다음달 9일 개봉한다.
쿠키뉴스 취재영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