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4일 (월)
‘장수상회’ 박근형, 아내를 위한 노래 아들과 함께 불러

‘장수상회’ 박근형, 아내를 위한 노래 아들과 함께 불러

기사승인 2015-04-10 13:15:55


[쿠키뉴스=권남영 기자] 배우 박근형이 아들인 가수 마션과 함께 부른 노래를 발표했다.

10일 영화 ‘장수상회’를 배급한 CJ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근형은 아들 마션과 함께 부른 곡 ‘원(One)’을 발매했다.

‘원’은 남자가 아내에게 바치는 사랑 노래다.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에서 박근형이 아내와 통화하는 장면에 배경음악으로 삽입되기도 했다.

박근형은 강제규 감독의 영화 ‘장수상회’에서 인생의 마지막 사랑에 빠진 70세 노인을 성칠 역을 연기했다. ‘장수상회’는 성칠(박근형)과 그의 마음을 뒤흔든 꽃집 여인 금님(윤여정) 그리고 그들의 마지막 연애를 응원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다. 박근형, 윤여정, 조진웅, 한지민, 황우슬혜, 문가영, 찬열(엑소) 등이 출연했다. 9일 개봉한 영화는 개봉 첫날 관객 5만3363명을 모으며 일별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다.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붕괴 나흘째 ‘광명 신안산선’…주민 대피명령에 학교는 휴업

신안산선 붕괴 사고 나흘째인 14일 현장 실종자 수색을 위해 소방당국이 밤샘 작업을 벌였다.이날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소방당국은 전날 오후 2시 10분 수색 재개를 위해 상부 안전펜스 및 낙하물 제거 등 조치에 돌입했다. 이어 오후 10시쯤 굴삭기 3대를 배치, 구조작업 위치 경사면을 확보했다. 40여분 뒤에는 토사 유출 방지를 위한 덮개 작업을 마무리했다. 밤샘 작업에 이은 수색은 이날 오전까지 계속되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3시 13분 포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