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6일 (일)
소녀시대 써니, 옥탑방작업실과 입맞춤… ‘심쿵주의보’

소녀시대 써니, 옥탑방작업실과 입맞춤… ‘심쿵주의보’

기사승인 2015-04-17 13:43:55

[쿠키뉴스=권남영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인디밴드 ‘옥탑방 작업실’ 데뷔 싱글에 듀엣으로 참여했다.

옥탑방 작업실은 17일 디지털 싱글 ‘심쿵주의보’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뮤직비디오 일부분을 공개했다. 영상 공개와 함께 “듀엣 파트너는 써니”라고 밝혔다.

영상에서 옥탁방 작업실은 “아시아를 넘나드는 그분이 우리와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한다. 넌 믿겨지냐”라며 듀엣 파트너를 만나기 전 기대감에 부푼 모습을 보인다.

이후 녹음실을 방문한 써니는 “제가 첫 번째 참여자라고 들었습니다. 열심히 해서 좋은 노래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써니, 옥탑방 작업실, ‘심쿵주의보’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한다.

‘심쿵주의보’는 오는 21일 낮 12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MLB 적응 마친 이정후, 3안타 폭발…3할 타율 진입

이정후(26)의 방망이가 심상치 않다. 개막 후 6경기 연속 안타 행진 및 3안타 경기를 만들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타율은 어느덧 3할대다.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매리너스와 홈경기에서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2득점 도루 1개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맹활약에 힘입어 4-1로 승리했고, 6연승을 달리며 내셔널리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