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5일 (토)
“태명은 보베예요” 지성-이보영, 베이비샤워 파티 현장 공개

“태명은 보베예요” 지성-이보영, 베이비샤워 파티 현장 공개

기사승인 2015-04-27 18:22:55

[쿠키뉴스=권남영 기자] 지성·이보영 부부의 베이비 샤워 파티 사진이 공개됐다.

이들 부부와 절친한 사이인 변정수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성·이보영 부부를 위해 준비한 베이비 샤워 파티 당시의 사진을 게재했다. 파티를 준비하고 마무리하기까지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 전했다.

파티에는 지성과 이보영을 비롯해 배종옥, 배종옥, 윤현숙, 변정수, 장희진 등이 참석한 것으로 보인다.

변정수는 “깜짝 베이비샤워에 놀란 보영이! 지성아, 우리 성공했어. 얼른 보자 보베야. 세상 예쁜 엄마아빠 때문에 힘들겠네” “윤현숙 언니 수고 했어. 일하러 한국 와서 여기까지. 너희들 정말 파티 준비하느라 잠도 못자고 애썼다”는 등의 설명을 덧붙였다.

2013년 9월 결혼한 지성 이보영 부부는 결혼 1년여 만인 지난해 11월 임신 소식을 알렸다. 오는 6월 말 출산 예정인 첫 아이 태명은 곽보베다.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다 해먹고 싶었던 아이유, 운명처럼 만난 ‘폭싹 속았수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다 해 먹고 싶을 때 다 해 먹고 싶다는 캐릭터가 들어온 거예요. ‘내 운명이다’ 생각했죠.” 해소하고 싶은 바가 있을 때 거짓말처럼 꼭 맞는 작품이 나타나곤 했단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도 그랬다. 찌릿함까지 느낄 만큼 기가 막힌 타이밍이었다. 그렇게 배우 겸 가수 아이유는 자타공인 인생캐릭터 애순이를 만나, ‘폭싹 속았수다’ 4막까지 다 해 먹었다.아이유는 2일 서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