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강원도 삼척시에 최초의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선다. 대림산업은 강원도 삼척시 교동 산 145번지 일대에 ‘e편한세상 삼척교동’을 분양 중이다. 지하 3층~지상 35층, 8개동 총 723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59㎡ 242가구 △74A㎡ 113가구 △74B㎡ 75가구 △74C㎡ 71가구 △74D㎡ 19가구 △84A㎡ 168가구 △84B㎡ 30가구 △84C㎡ 5가구로 모든 가구가 전용 84㎡ 이하의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됐다.
삼척 신주거타운 교동에 들어서는 723가구 대단지 아파트
e편한세상 삼척교동이 들어서는 교동은 삼척의 교육, 행정, 쇼핑, 문화가 결합된 신주거 타운으로 각광받고 있다. 삼척초, 정라초, 삼척여중, 삼척고, 삼척여고, 강원대학교 삼척캠퍼스가 인근에 있어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홈플러스 삼척점, 중앙시장 등 대규모 쇼핑시설이 가까이 있는 것도 장점이다. 삼척의료원, 삼척보건소 등 의료시설과 삼척시청과 삼척세무서 등 관공서도 인근에 있다. 한국문화센터, 삼척문화예술회관, 삼척온천, 삼척시 종합운동장, 남양체육공원 등 주변의 문화ㆍ체육시설을 통해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삼척 IC가 있으며 동해대로를 타고 동해고속도로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삼척종합버스터미널, 삼척역이 가까워 전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2016년에는 동해~삼척 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으로 이에 따라 광역 교통망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단열과 소음차단에 우수한 아파트
e편한세상 삼척교동은 단열과 소음 차단에 뛰어난 아파트다. 이 아파트에는 특허 를 출원 중인 단열 기술이 적용된다. 기존 아파트는 방과 방, 방과 거실 사이 등 벽이 만나는 부분에 단열이 끊겨 냉기가 유입되거나 결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었다. 반면 e편한세상 삼척교동은 집안의 모든 면에 끊김 없는 단열 설계를 적용해 열 손실을 최소화했다. 또한 모든 창호에 소음차단과 냉난방 효율이 높은 이중창 시스템을 적용한다. 층간소음을 줄이기 위한 설계도 눈에 띈다. 가족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과 주방에는 일반 아파트보다 2배 가량 두꺼운 60㎜ 바닥차음재를 설치해 층간소음을 대폭 저감했다.
e편한세상만의 홈 네트워크 시스템 구현
e편한세상 삼척교동에는 e편한세상의 차별화된 홈 네트워크 시스템이 구현된다. 벽에 부착된 월패드와 개인 스마트폰, 태블릿을 이용해 원격으로 가스밸브, 난방,거실 조명 등 집안의 각종 설비를 제어할 수 있다.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이 탑재 되어 각 방의 온도를 독립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일괄 소등 스위치가 현관 에 설치되어 외출시 세대 내부 조명과 가스를 한번에 차단할 수 있다. 입주자들은 에너지 소비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에너지 소비 가이드를 받을 수 있는 에너지 관리 시스템(EMS)도 각 세대에 제공된다
지난 17일(수) 1순위 청약접수에 좋은 성적을 거둔데 이어 금일 18일(목) 2순위 접수를 받는다. 오는 24일(수)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편한세상 홈페이지 www.daelim-apt.co.kr나 033-573-299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