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2015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공식 후원 협약

메디톡스, 2015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공식 후원 협약

기사승인 2015-08-10 15:58: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메디톡스가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전 세계에 한국의 미(美)를 알리는데 일조하기 위해 오는 9월 충북 청주시에서 열리는 ‘2015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에 공식후원사로 참여한다.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는 지난 7일 청주시청 접견실에서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이승훈, 이하 조직위)와 ‘2015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충청북도와 청주시가 주최하고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과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는 올해로 9회째를 맞이했으며, 세계 최대규모의 공예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비엔날레는 오는 9월 16일부터 10월 25일까지 40일 간 ‘HANDS+ 확장과 공존’을 주제로 옛 청주연초제조창 일원에서 열린다. 특히 올해는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인 알랭 드 보통이 감독을 맡아 지휘하는 특별전을 통해 공예와 철학, 문학이 만남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정현호 메디톡스 대표는 “메디톡스의 본사와 제1,2공장이 있는 충북에서 개최되는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에 공식후원사로 참여해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기업과 지역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vitamin@kukimedia.co.kr
vitami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