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1일 (일)
[인사] GSK

[인사] GSK

기사승인 2015-08-24 09:22: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GSK가 의약품, 백신,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에서 환자 중심의 가치 실현과 지속적인 성장을 가속화 하기 위해 국내 두 사업법인에 걸쳐 이사 6명, 본부장 4명을 포함한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GSK 한국법인은 24일 영업부의 김기성 본부장과 이규남 본부장을 영업이사로, 권희진 북아시아지역 프로젝트 담당을 HIV 사업부 이사로 승진 임명했다고 밝혔다. 법무팀의 오수정 변호사, 도매유통팀의 박동순 본부장도 각각 이사로 승진 임명됐다.


이와 함께 백신 사업부의 박진경 선임매니저가 영업기획팀 본부장으로, 홍보 대외협력부의 김정식 부장이 대외협력 담당 본부장으로 각각 승진됐다.

올 3월 노바티스와의 사업부 간 거래 완료에 따라 설립된 ‘㈜GSK 컨슈머 헬스케어’ 법인은 김수경 사장의 총괄 아래 리더십 조직을 확립하고 윤장진 영업본부장을 영업이사로, 영업부의 최용묵 부장, 재무부의 허태석 부장을 각각 본부장으로 승진 임명했다.

◇ 이사 승진
▲제약 영업부 김기성 이사
▲백신 영업부 이규남 이사
▲HIV 사업부 권희진 이사
▲법무팀 오수정 이사
▲도매유통팀 박동순 이사


◇ 본부장 승진
▲대외협력팀 김정식 본부장

▲영업기획팀 박진경 본부장

<㈜GSK 컨슈머 헬스케어>

◇ 이사 승진
▲영업부 윤장진 이사

◇ 본부장 승진
▲영업부 최용묵 본부장
▲재무부 허태석 본부장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팀명 변경한 아이들, ‘I’에서 시작한 7년…‘We’로 다시 여는 2막

그룹 아이들 (i-dle)이 ‘We are’로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다.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7년간 쌓아온 ‘I’ 시리즈에 이어 ‘우리’를 의미하는 미니 8집 ‘We are’를 오는 19일 발표한다.아이들은 지난 2018년 미니 앨범 ‘I am’으로 첫선을 보였다. 각 멤버와 팀을 소개하는 ‘I’를 담은 ‘I am’을 시작으로 걸그룹으로서는 보기 드문 자체 프로듀싱을 앞세워 주목받았다. 데뷔곡 ‘LATATA’ 흥행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