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무림학교’ 억척 알바소녀 이어 순백 여전사 변신

서예지, ‘무림학교’ 억척 알바소녀 이어 순백 여전사 변신

기사승인 2015-12-28 13:00:55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배우 서예지가 드라마 ‘무림학교’에서 순백의 여전사로 변신했다.

28일 오전 서예지 소속사 측은 ‘무림학교’ 액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서예지는 몸매가 드러나는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사다리에 매달려 있다. 해당 사진은 ‘무림학교’ 액션 장면 촬영 당시로 서예지는 긴 생머리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서예지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서 공부, 무술 연마, 아르바이트 어느 하나도 놓칠 수 없는 열혈 여주인공 심순덕 역을 맡았다. 지난 24일 공개된 ‘무림학교’ 2차 티저 영상에서도 서예지는 “알바는 내 인생이야”라고 말하며 억척스러운 무림소녀의 모습을 보여 준 바 있다.

‘무림학교’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세상에 맞설 수 있는 진정한 덕목을 가르치는 과정을 그린 청춘 액션 드라마로 오는 2016년 1월 1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rickonbge@kmib.co.kr

[쿠키영상]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2년 연속 1위 선정...100인에 들어간 한국 연예인은?

'다른 그림 찾기' 187개의 눈사람 중에서 판다를 찾아라!

'힐링캠프' 김제동 "이제 다시 시작이다~ 규현이의 생이여~"... 규현 위한 군대 OST 탄생!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