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장윤형 기자] 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에서 츄어블 형태로는 국내 최초로 코셔 인증받은 ‘츄어블 비타민D3 1000IU‘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츄어블 비타민D3 1000IU‘은 활성형 비타민D 단일정제에 천연 바나나·딸기 향과 청량감을 주는 자일리톨을 담아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몸에 좋은 비타민D에 맛을 더해 잊어버리지 않고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비타민D는 햇볕 노출 시 체내에 생성되는 비타민으로, 최근 햇볕을 쬘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 사이에서 결핍이 많아 흔히 햇빛 비타민이라고 부른다. 특히, 국가별 비타민D 결핍 인구 비율이 우리나라가 가장 높은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이에 따른 각종 질병 유발도 증가하고 있어 비타민D에 대한 관심 또한 증폭 중인 상황이다.
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츄어블 비타민D3 1000IU‘은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지만 보관·섭취가 불편해 비타민을 섭취하지 않는 젊은 층의 니즈를 반영해 불편함을 줄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라며 “특히 국내 최초로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과 식물성 캡슐 갈색 유리병 사용으로 안정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전했다.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