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은지 기자] 지난 9일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오늘 한 번’을 발매한 그룹 JJCC가 10일 두 번째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벗어던지고 로맨틱한 감성의 ‘남친돌’로 돌아온 JJCC는 이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밝고 기운찬 매력을 앞세워 본격적인 여심(女心) 공략에 나설 계획.
소속사 더잭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활동에 아쉽게 합류하지 못한 멤버 프린스 맥(Prince Mak)의 몫까지 해내겠다는 나머지 멤버들의 의지가 남다르다”고 밝히며 “로맨틱 가이로 변신한 JJCC 여섯 남자들의 6인 6색 달콤한 사랑고백과 함께 더욱 끈끈해진 이들만의 팀워크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자타공인 K팝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를 비롯해 우노, 텐조와 타스코 등 국내 최정상급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인 JJCC의 신곡 ‘오늘 한 번’은 사랑하는 여인을 향한 애타는 고백을 가사에 담았다.
지난 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공식적인 컴백 무대를 가진 JJCC는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KBS ‘뮤직뱅크’ 등 국내 주요 음악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며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rickonbge@kmib.co.kr
여자들 쇼핑 중 남자들의 '처량한' 모습
김태희 "쉬는 날, 민낯으로 지내요"... '겟잇뷰티'에서 자신의 뷰티 아이템 소개
[쿠키영상] 탈모로 왕따 당하는 침팬지"